카테고리 없음

알아야 할 주택 개선 조언

아이스크림도시농부 2020. 6. 3. 19:14


알아야 할 주택 개선 조언



만약 당신이 이 기사를 읽기 시작했다면, 당신은 당신의 집을 적절하게 개선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찾고 있을 것이다.


잘됐네! 그것은 확실히 당신이 그 과정에서 직면할 수 있는 기초에 대해 스스로에게 교육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만약 그것이 충분하지 않다면, 이 기사를 읽어봐라.


그러면 틀림없이 도움이 될 것이다.




너의 스타일은 뭐니? 선호하는 장식 스타일은 선택 가능한 선택에 영향을 줄 것이다.


프로젝트 중간에 스타일 전환의 함정에 빠지기 쉽고, 너무 늦을 때까지 자기 방식의 오류를 보지 못한다.


주택 개량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스타일과 계획을 짜서 추가 비용을 피하십시오.




공기 필터를 교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공기 필터를 정기적으로 교체하면 가정 환경이 훨씬 더 건강해지는 동시에 난방과 냉방 장치가 제대로 작동하도록 할 수 있다.


많은 서비스 수리 호출은 사람들이 공기 필터를 교체하지 않기 때문이다.




부엌의 카운터 공간이 부족할 경우, 초고속 전자레인지를 고려해 보십시오.


이 전자레인지들은 레인지 후드 대신 서있으며 추가적인 특징과 다양한 가격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모델은 재순환 필터를 사용하므로 가정이나 전문 주방 외부의 환경에서 사용하기에 이상적이다.




너는 일주일에 한 번 온 집에 먼지를 털어야 한다.


적은 시간 안에 많은 먼지가 모여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 축적될 수 있다.


일주일에 한 번씩 집을 철저히 청소하는 것도 기생충을 없애고 모든 것을 멋있게 보이게 하는 좋은 방법이다.




자물쇠를 교체하는 이유는 자물쇠의 전부 또는 일부를 교체해야 하는지를 결정한다.


실린더는 실제로 당신의 자물쇠를 잠그는 것이다.


키를 잘못 놓으면 실린더를 교체할 수 있다.


화장 목적으로 잠금장치를 교체하는 경우에는 전체 장치를 교체해야 한다.




여러분은 아마도 전통적인 나무 벽난로를 집에 추가할 생각을 하고 있을 것이다.


다시 생각해보는게 좋을거야.


집에 난방을 한다는 측면에서, 불은 굴뚝을 통해 올라가는 열을 발생시키고 집에 들어가는 것은 거의 없다.


멋져 보일지 모르지만, 그렇게 잘 되지는 않는다.


게다가, 불은 산소를 배고프다.


이것은 여러분의 집에서 숨쉴 수 있는 공기의 양과 질이 떨어질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야간 스탠드 또는 엔드 테이블이 조금 덜 붐비도록 하려면 테이블 램프를 플로어 램프로 교체하십시오.


그것들은 휴대할 수 있다.


테이블 램프는 매력적이지만 테이블이 가진 한정된 공간의 상당 부분을 차지한다.


디자인 마음에 드는 램프를 골라라.




연한 청색, 연한 라벤더 또는 연한 녹색과 같은 연한 색상을 사용하여 통풍이 잘 되는 평온함을 만들어 낸다.


무거운 재료보다는 면과 린넨 원단에 붙도록 해라.


커피 테이블 위의 팟푸리와 향초 또한 평온함을 더할 수 있다.




고장난 것을 보면 즉시 고쳐라.


간과하거나 미루기 쉬운 일에서 많은 피해가 발생한다.


그러나 이것은 위험한 생각이다.


한 가지 일이 잘못되면 반드시 다른 일이 뒤따른다.


사소해 보일 수 있는 것은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내장이 막히면 집에 심각한 물 피해를 줄 수 있다.


내장을 깨끗하게 유지하면 지하실 누수를 쉽게 피할 수 있다.


당신은 이 문제들이 일어나기 훨씬 전에 당신의 배짱을 제거하기를 원한다.




바닥을 교체하는 것은 매우 값비싼 프로젝트로 바뀔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그에 따라 준비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돈을 절약하고 싶다면, 위의 옵션들 중 하나를 택하지 말고 콘크리트 바닥에 물을 대는 것을 생각해보라.


이 옵션은 장식에 있어 매우 다재다능한 현대적인 외모를 만들어낸다.




씨앗에서 모내기를 하는 대신 성숙한 식물과 꽃으로 조경을 해 집의 외관을 높일 수도 있다.


성숙한 꽃은 집 바깥에 즉각적인 색채와 진동을 더할 수 있으며, 그것들은 당신의 풍경의 공백을 메우는 데 효과적이다.


모종은 성숙한 식물이 제공하는 색뿐만 아니라 크기 또한 부족하기 때문에 사용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집 구매자가 마당을 보기 좋게 만들기 위해 추가 작업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기를 원한다.




당신은 이제 당신의 집을 어떻게 개선할 것인지에 대한 훌륭한 정보를 얻게 되었다.


가장 어려운 부분은 비켜서 있다.


이제 재미는 시작할 수 있다.


독자적으로 개선 프로젝트를 수행할 때 고려해야 할 문제에 대해 더 잘 알게 되었기를 바란다.


아직 문의 사항이 남아 있으면 해당 기사를 다시 검토하십시오.